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티아라 아름 입원 중 아동학대 반박 검찰 송치? 연락 못 받아

by Star-Seeker 2024. 6. 5.

티아라 아름 입원 중 아동학대 반박 검찰 송치? 연락 못 받아

 

 

 

티아라 출신 아름(본명 이아름)이 아동학대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아름은 검찰에 송치됐다는 연락을 받은 적이 없으며 현재 병원에 입원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아름은 "말도 안 된다"며 검찰에 송치됐다는 연락을 받은 적도 없다고 반박했습니다. 또한 아름은 첫 면접교섭 때 아이가 전남편에게 아동이 학대당했다고 이야기해 자신이 아이를 데려온 것이며 이후 조사를 받은 상황도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지난달 8일 서울중앙지검은 증거 불충분으로 '혐의없음' 처분을 내렸습니다. 이에 대해 아름은 "아이가 폭행을 당했다고 수없이 이야기해 마지막에는 진술 신빙성이 없다는 이유로 무혐의 처분을 받은 것 같습니다. 이는 아이들이 아버지의 외압에 의해 진술을 바꾼 것으로 의심됩니다. 아이들이 진실을 말하지 못하게 된 것이 너무나 가슴 아프고 안타깝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름은 이어 "아이들 입에 침 뱉기는 물론 얼굴에 대소변을 쌌다고 증언한 증거들이 모두 있다고 밝혔지만, 검찰은 증거 불충분으로 아동학대 혐의를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이는 너무나 불공평한 판결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동학대는 결코 용납될 수 없는 범죄입니다. 제가 아이들의 목소리가 되어서라도 이 사건을 꼭 해결하고 싶습니다."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아름의 발언에 대해 많은 이들이 동의하고 있으며, 이번 사건을 계기로 아동학대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더욱 높아지기를 바랍니다. 아이들의 목소리를 듣고 보호해주는 것은 우리 모두의 책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