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키워드

허니제이 ♥남편 볼 때마다 행복…초고속 결혼 8개월만에 이룬 우리의 사랑

by Star-Seeker 2024. 5. 31.

허니제이 ♥남편 볼 때마다 행복…초고속 결혼 8개월만에 이룬 우리의 사랑

 

 

 

허니제이가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30일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댄스계의 쎈언니 특집! 바람난 전남친부터 인공수정까지 싹 다 공개(허니제이,배윤정)'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허니제이는 이지혜에게 "제 남편이 되게 잘생겼다. 볼 때마다 기분이 좋다"라며 훈훈한 외모로 유명한 남편을 소개했다.

 

이지혜는 "그렇게 잘생긴 사람이랑 살면 기분이 좋냐"고 물었고 허니제이는 "일단 아침마다 되게 기분이 좋고 자고 있는 거 보면 너무 사랑스럽고 행복하다"며 잘생긴 외모의 남편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어떻게 만났냐는 질문에 허니제이는 "지인들이랑 함께하는 술자리에서 지인의 지인으로 알게됐다. 근데 이 친구가 처음에 만났을 때부터 계속 결혼 얘기를 했다"며 결혼을 예측하고 있었던 남편에게 놀랐다고 밝혔다.

 

이어 "두 번째 만났을 때 '어우 나 소름 돋아' 이래서 왜냐고 물었더니 '나 너랑 결혼할 것 같은데'라고 하더라"라며 두 번째 만남에 결혼을 예측했다고 전했다.

 

허니제이는 "그 당시 '얘 또 입 바른 소리하네' 이렇게 생각했다. 근데 1살 연한데 사귄 지 8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결혼했다"며 결혼 비하인드를 설명했다.

 

한편, 허니제이는 지난 2022년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허니제이의 남편은 잘생겼고, 매일 아침 기분 좋게 보내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는 것을 드러냈다. 이런 행복한 결혼을 예측하고 있던 남편에게 놀라움을 느낀 것으로 밝혀졌다. 그리고 결혼 비하인드를 통해 초고속으로 결혼한 이유를 공개하며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지혜는 "솔직히 이렇게 잘생긴 사람이 결혼하자고 하면 내일이라도 할 것 같다. 안 할 이유가 없다. 요즘에는 잘생긴 사람이 와이프한테도 잘하고 그러더라"라며 허니제이의 남편을 칭찬했다.

 

내가 생각하는 허니제이의 남편은 정말 멋진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이런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면서 나도 언젠가는 이렇게 행복한 결혼을 맺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허니제이와 남편의 사랑 이야기를 듣고 나도 행복한 결혼을 꿈꾸게 되었다.

 

 

 

 


 

 

댓글